2. Structural Pattern types
1) Adapter Pattern
: 서로 호환가능하지 않는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는 클래스들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해준다. 기존의 오래된 코드에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덧씌우는 방식으로 해결.
기존의 Adaptee클래스의 인터페이스SpecificRequest() 코드를 바꾸지 않고 상속받음,
새로운 Target클래스의 인터페이스Request() 도 상속받음
2) Composite Pattern
: 비슷한 여러 객체를 하나의 객체처럼 다룰 수 있도록 구성,
여러 유사한 객체들을 공통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조합하는 방법
장점 : 새로운 유형의 객체들을 나중에 변경시키더라도 기존의 객체들을 한줄도 고치지 않고 확장가능.
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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