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잡다한생각

도서관에서 잠깐 나왔더니 뜻밖의 슬럼프 극복

by 학식러 2023. 6. 7.

오늘 싸피 면접준비 하면서 백도에서 잠깐 나왔는데 어디서 노래소리가 나서 가봤다.

그런데 합창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봤다.

오랜만에 잠깐 문화생활을 한 느낌이었고 너무 좋았다.

합창의 발견이라는 교양수업이라는데 빨리 알았다면 나도 이 과목을 수강했을것이다.


버킷 중 하나가 언젠간 합창을 하고싶다는 것이 있었는데 더더욱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최근 졸업논문 발표를 마치고 일주일간 번아웃인지는 모르겠지만 공부 집중도 잘 안되고 무기력함을 느꼈다.

그런데 잠깐 합창들었다고 뭔가 리프레시 되면서 다시 힘이 날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역시 억지로라도 쉬어주는것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하지만 느낀거랑 실천은 매우 다르다. 쉽지는 않을것 같다.)

아무튼 오늘은 일주일간의 슬럼프에서 빠져나온것 같고 합창을 들었을 때의 묘한 벅찬감정도 느껴서 기분이 좋았다.

'일상 + 잡다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학기를 끝내고 하는 대학생활 회고  (0) 2023.07.03

댓글